본문 바로가기

배치플라워

배치플라워 종류 :: 세라토 Cerato [자신에 대한 믿음 결여]


배치플라워 세라토



세라토의 키워드

자신의 결정을 믿지 못함 / 자신감 부족 / 타인의 의견에 따름 / 믿음결여



스토리

세라토의 성향을 가진 사람은 본인의 의사결정에 따르지 못하고, 타인의 결정이 잘 휘둘리는 사람입니다.

본인이 내린 결정을 확실하게 믿지를 못하고 끊임없이 의심을 하고 걱정을 하는 사람들이 이 레미디에 속합니다.

세라토는 두가지의 선택 중 고민을 하는 것이 아니라, 일단 결정을 내리는데 까지는 성공을 하더라도 이 결정의 결과가 나타날때까지 걱정과 불안,
이 선택이 옳은 선택일까? 하는 생각이 들며 확신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.

그래서 타인에게 물어 조언과 의견을 자꾸만 들으려고 하지요. [본인에 대한 자신감 부족, 믿음 부족]


레미디 효과


나의 믿음이 부족하거나, 결정이 의심이 되어 끊임없이 고민과 걱정이 반복되는 사람에게 자신있게 나의 결정을 따를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.

타인의 의견과 결정에 의지하지 않고, 자신의 판단에 자신감을 가지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줄 수 있습니다.

이제는 나의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.



이런 사람에게 필요해요


  • 나의 결정에 대한 믿음이 부족한가요?
  • 끊임없이 타인에게 결정권을 미루시지는 않나요?
  • 결정을 내리더라도 결과가 나기 전까지 계속 걱정을 하지는 않나요?
  • 혹시나 내 결정이 틀렸을까 자책하고 두렵지는 않나요?
  • 습관적으로 타인에게 나의 결정에 대한 평가를 부탁하지는 않나요?



이런 분들에게는 세라토 레미디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반응형